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체 불명의 호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1:10

    원인 불명의 병이 차이나와 홍콩, 양국을 휩쓸고 있습니다.


    >


    >


    병명을 알 수 없는 호흡기 질환은 현재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인플루엔자(influenza), 그리고 조류 인플루엔자(bird flu)의 비참한 악몽을 경험한 종국에서 수십명의 사람들을 쓰러뜨리고 있습니다.


    사스(Severe Acute Respiratory Syndrome, 사스)


    >


    중증 급성 호흡 증후군은 사스-소 자신 바이러스(SARS coronavirus, SARS-CoV)이 인간의 호흡기를 침범하고 발발하는 호흡기 감염증으로 2002년 쵸쯔쵸쯔우오루으로 2003년 7월까지 잉키하요고 8,096명의 감염자가 발발한 774명이 사망했습니다.


    >


    사스 원인 바이러스인 사스-콜로그 아인 바이러스(SARS coronavirus, 사스-CoV)는 한줄기의 RNA를 유전물질로서 가지고 있는 바이러스이다. 인간에 감염을 일으키경사 바이러스의 형태는 제1, 혈청형과 제2, 혈청형으로 알려졌지만, SARS의 원인이 된 비과의 바이러스는 이 두개의 혈청형과 다른 새로운 종류인 것이 그와잉타했습니다. ​, 대기 중에 떠다니는 고체 과인 액체의 미세한 입자로 전파되는 것으로 추측되는 원인 바이러스인 사스-비과의 바이러스에 노출된 뒤 2~7일 정도의 잠복기가 지그완 면, 발열이나 무력감, 두통, 근육통의 신체 전반에 걸친 증상이 사전 중입니다. 앞으로 기침, 호흡 곤란 증상이 발생하고 25퍼.세인트의 환자에서 설사가 동반되고 심한 경우는 증상이 2주 이상 지속되며 호흡 기능이 큰 과인 빠지고 급성 호흡 곤란 증후군이나 다기관 결핍증으로 진행합니다.


    >


    발병 1번째 주에는처 sound에 인플루엔자 유사 증상이 생성하는 중심인 증상은 발열, 권태감, 근육통, 두통, 오한 등에서 특이적인 증상이 걸려인 증후군은 없습니다. 발열이 가장 많은 증상이지만 초기에 발열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발생 둘째주는 마른 기침, 호흡 곤란, 설사가 발병 한개 주에도 그와잉탈 수도 있지만 발병 2주 만에 일반적으로 사전 중입니다.​ 중증 환자는 빠르게 호흡 부전이 진행되면서 약 20퍼.센트에서는 집중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산소 부족을 겪으며, 많은 환자들은 혈액 또는 점액이 없는 대량 수양 설사 증상을 경험합니다.노인의 경우, 발열이 없는 거과인 고령은 세균성 패혈증과 폐렴이 동반되는 등 비전형적인 증상이 묻게 됩니다. 만성질환이 있고 보건의료기관을 자주 이용함으로써 병원 감염으로 전염될 기회가 큽니다.소아에게서는 사스가 비교적 적게 생성되고 증상도 경미하게 과도됩니다.임산부가 SARS에 감염되면 임신 초기에는 유산이 될 수 있어 임신 후기에는 모성 사망을 증가시킨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 사스의 전염이 의심자는 38도 이상의 발열 증세가 있는 요즘 일 0일 이내에 사스와 진단된 사람과 접촉한 적이 있을 경우 세계 보건 기구(WHO)에서 지정한 사스가 생성한 정부에 여행 다녀온 경우가 해당됩니다.인플루엔자(Influenza)


    >


    인플루엔자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 의한 급성 호흡기 질환으로, 코와 목의 상부 호흡기과인 하부 호흡기계인 폐를 침범하여 갑작스런 고열, 두통, 근육통, 전신 쇠약감과 같은 전반적인 신체 증상을 동반하는 것입니다. 전 세계에서 발생하고, 계절 구분이 있는 지역에서는 매년 겨울에 소규모로 유행하는 인플루엔자는 전염성이 강하며, 노인, 소아 및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이 이환하면 사망률이 증가하고,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1부 지역에 한정된 발병이 아닌 새로운 종류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 의해서 짧은 시기에 넓은 지역에 유행하게 되면 젊은 사람 또한 사망하는 것이 있습니다. ​ 독감은 1반 감기와는 원인 균과 병의 경과가 다르기 때문에 감기와 구별하고 있습니다.


    >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또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influenza virus)가 원인인 병원체라고 합니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A,B,C형 세가지가 존재하지만, 사람에게 병을 일으키는 것은 A형과 B형뿐이라고 합니다. ​형은 증상이 약한 한 종류만 존재하지만 형태는 바이러스 표면에 있는 H항원과 N항원의 종류에 따라서 여러 종류가 존재하고 보통 사람에게 병을 일으키는 항원의 종류에는 H첫, H2, H3과 N첫, N2가 있습니다.새류에서 본인 외 본인인 것은 H항원과 N항원은 보통 사람에게는 병을 일으키지 않지만, 바이러스 내에서 유전자의 돌연 변화가 일어난 본인 본인인 사람에게 병을 일으키는 종류의 항원과 유전자를 교환하면 사람에게도 쉽게 병을 일으키는 형태로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역시 사람에게 지금까지 면역이 없는, 이와 같이 새롭게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본인 외 본인이라면, 전세계를 덮치는 대트렌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독감의 증상으로는 온몸에 두통, 발열, 오한, 근육통 등이 갑자기 발발하여 목이 아프고 기침이 나거나 등의 호흡기에 문제가 생깁니다. 그러나, 환자가 느끼는 독감의 증상은 매우 다양하고 감기와 비슷해서 발열이 없는 호흡기 증상만이 본인 외 본인인 경우도 있고, 전형적으로 고열과 호흡기의 증상을 동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조류인플루엔자(Bird Flu)


    >


    조류 독감은 닭, 오리, 야생 조류에서 조류 독감(Avian influenza virus)의 감염에 의해서 발생하는 급성 바이러스성 전염병이며 드물게 사람에게도 감염증을 1개 봅니다.​ 2003년 이이에키에서 2008년 2월까지 사람에게 감염되는 조류 독감 바이러스(highly pathogenic avian influenza A, H5N하나)가 인체에 감염된 사례가 많이 보고되고 그 안에서 많은 경우가 조류 독감의 원인이 된 조류와 관계가 있는 사람들에게 쟈싱타했습니다. 사람-사람간의 감염 가능성은 아침으로 알려진 조류독감이라도 인체에 감염되었을 경우 높은 사망률이 되어 향후 조류독감이 사람의 전염병으로 바뀔 가능성에 대해 세계 각국의 의학계가 주시하고 있습니다.


    >


    2013년 중국에서는 H7N9이 요즘 유행하고 400명 이상이 조류 독감에 걸린 것으로 확인되면서 2014년부터 2016년 11월 231까지 16명이 H5N6에 감염, 그 중 10명이 숨졌 슴니다.조류독감의 원인은 조류독감 바이러스에 감염된 조류와의 접촉에 의해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바이러스에 감염된 조류의 배설물은 감염의 주요 매체로 자리 잡는다.가장 좋지 않은 조류 인플루엔자 증상은 기침이나 호흡곤란 등의 호흡기 증상으로 발열, 오한, 근육통 등의 신체 전반에 걸친 증상과 함께 설사 등의 위장관계 증상에 나쁘지 않다, 두통이나 의식저하와 같은 중추신경계 관련 증상이 동반되기도 하지만 나쁘지 않다, 호흡기 증상 없이 위장관계 증상이 나쁘지 않다, 중추신경계 관련 증상만 나쁘지 않다는 사례도 보고되고 있습니다.


    질병이 발생한 해당 지면의 관계 당국의 발표에 따르면 수십명의 중국 국민에게 감염되었다. -확산된 실체가 아직도 불분명한 호흡기 관련 질환이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사스(Severe Acute Respiratory Syndrome, 사스)는 단연 아님을 반드시 내려놓습니다.


    >


    차이나 남부의 지면에서 처음 발생한 사스(SARS)전염병은 2002년과 2003년 2년에 차이나 본국은 물론 홍콩 전역에 걸쳐서 무려 700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간 무서운 호흡기 증후군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


    2020년 한월 현재 사스 지에발뵤은에 대한 공포는 중국 허베이 성 수도 우한(Wuhan, Hubei province)에서 원인이 불분명한 바이러스성 폐렴 증세로 병원에 입원 조치를 받은 환자들 명단이 알고 테크 지소 급속히 확산되고 있습니다.


    >


    우한 지방 자치시 보건 위(Wuhan Municipal Health Commission)은 중국 현지의 하나요 하를 기점으로 59명의 사람들이 병을 확정됐으며 모두 격리 조치된 상태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전합니다.​ 그 중 7명은 현재 위급한 상태에 쵸헤잇우 나, 나 머지 환자들은 어 떤 정도의 안정을 되찾습니다..​의 보건 위원회(Health Commission)은 2020년 한개 월 5가지 한가지 더 필요하거나 공동 성명을 통해서, 초기 조사에서 과거에 경험한 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 사스(Severe Acute Respiratory Syndrome, SARS)만 아니라 중동이나 호흡기 증후군(Middle East respiratory syndrome), 인플루엔자(influenza), 조류 인플루엔자(bird flu), 그리고 아데노 바이러스(adenovirus)가 원인 불명의 호흡기 질환의 대상에서 제외됐다고 발표하겠습니다.위원회는 소인원의 환자에게 과인터넌 가장 하나의 증상으로서 의학적 이상 징후인 열(fever), 숨이 차(shortness of breath), 폐렴(lung infections) 등을 그 예로 들고 있습니다.


    중동 호흡기 증후군의 코로본인 바이러스 가령은 메르스 콜로본인 바이러스(Middle East respiratory syndrome Coronavirus, MERS-CoV)


    >


    멜스소 과인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바이러스 질환으로 2012년 4월부터 사우디 아라비아 등 중동 지상을 중심으로 주로 감염자가 발생한 급성 호흡기 감염병 이다니다. ​ 2013년 5월 국제 바이러스 분류 위원회(ICTV, International Committee on Taxonomy of Viruses)에서는 이 신종 비과의 바이러스를 멜스소 과인 바이러스(MERS-CoV)로 명명한다.


    >


    메일 소스를 1우키는 코로 나쁜 없이 바이러스(corona virus)는 이전까지 사람에게서 발견되지 않았던 새로운 종류의 바이러스에서 분명한 껌 바람이 확인되지 않았지만 프지 않고 박쥐 아니며 낙타 등 동물에 있던 바이러스가 사람에 이종 감염된 전망이 제기되고 있습니다...멜스 전염은 환자가 기침, 재채기를 하거나, 톡톡하고 소리가 예상할 때 괜찮은 침 방울에 바이러스가 뭍고 나쁘지 않다고 공기 중에 전파하는 예기 감염으로 되어 있습니다... 자주 환자와 접촉한 뒤 2~첫 41정도의 잠복기를 거치지만, 잠복기 기간에는 아무런 증상 없이 전염도 약간의 열리지 않지만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보고에 의하면 치사율은 30%~40%에 이릅니다.


    >


    메르스 증상은 발열, 기침, 호흡곤란 등이 주요 증상으로 과인 인과이며, 그 외에도 두통, 오한, 인후통, 콧물, 근육통 뿐만 아니라 식욕부진, 오심, 구토, 복통, 설사 등이 있습니다.대표적인 합병증은 호흡부전, 폐혈성 쇼크, 다발성 장기부전 등으로 급성 신부전 동반 사례가 사스(SA스)보다 빈번하게 과도해집니다. 기저질환, 즉 당뇨, 만성폐질환, 암, 신부전 등이 있는 경우와 면역기능 저하는 MERS-CoV 감염이 높고 폐렴, 급성호흡부전, 급성 신부전 등의 합병증이 동반되어 예후가 좋지 않습니다. 한가지 반적 검사의견으로는 백혈구 감소증,림프구 감소증,혈소판 감소증,LDH 상승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20하나 5년 5월 29하나 서울 기준으로 한 유럽의 질병 통제 센터(ECDC)의 자료는 20하나 2년 멜 수가 조 썰매 타고 발생한 다소리 전 세계 25의 행정부에서 하나 하나 67명의 감염자가 발생했고 이 가운데 479명이 사망했었다고 전하겠습니다. ​ 환자나 사망자의 대부분은 사우디 아라비아에 거주하는 사람들에서 발생, 모두 하나, 0하나 0명 감염되며 그 중 442명이 사망했다. 그 밖에 76명이 감염되고 하나 0명이 사망한 UAE, 하나 9명이 감염되고 6명이 사망한 요르단, 하나 3명이 감염되고 4명이 사망한 카타르 등이 있습니다. ​ 반면 중동 땅 이외의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아시아에서 발생한 환자 수는 27명에 불과했습니다. 아데노바이러스(Adenovirus)


    >


    ​ 부산도 오고 결막에 질병을 일으키고 정상인에게도 잠복 감염 상태로 존재하는 등 세계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바이러스의 1군 불현성 바이러스로 발병해도 자연 치유가 가능하고 재 감염에 대해서도 바이러스형 특이적 면역을 남깁니다. ​ DNA바이러스의 1과 사람의 아데노이드 조직 배양에서 쵸소리우에 분리되면서 이 명칭이 유래되었습니다.​ 약 31종의 다른 혈청형이 기록되어 각각 번호가 붙여진 아데노 바이러스는 사람이나 소, 개, 쥐, 돼지, 원숭이, 새 등에서 약 80가지가 발견됐으나 각각 숙주 특이성이 있어 일반적으로 다른 동물에게 감염되지 않습니다.


    >


    1,2,5형은 발열성 호흡기 감염증 환자에서 검출되고, 호흡기 질환에 걸리지 않은 사람의 편도선과 아데노이드에서도 검출됩니다. 3,4,7,14,21형은 급성 호흡기 질환 환자에게서 분리되고 그 중 아데노 바이러스 3형은 유행성 각결막염의 특이적 병원체와 하고 있습니다.사람형의 아데노 바이러스와 함께 원숭이형, 소형, 새형, 개형, 쥐형 등의 아데노 바이러스가 존재합니다.​인 아데노 바이러스에는 42종의 혈청형이 있고 감기, 인두염 등의 호흡기 질환, 각 결막염 등의 증상을 1우키묘, 적혈구 응집 능력이 있고, 펜턴이 그 활성을 후( 뒤지지만 많은 아데노 바이러스가 특정 동물에 국한되며 악성 종양을 유발한다고 알려집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전염 실현성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


    몇명의 환자들은 우한 시 지상에 거주하며 남의 China수산 시장(South China Seafood City food market)에서 1 했다는 슴니다.


    >


    보건 위원회는 사스(증후군의 망령이 부활한 폐렴의 사례가 확인된 다음 날인 1월 11수요 1을 기하고 호흡기 질환의 발병의 근원지의 수산물 시장을 무기한 폐쇄 조치하고 27건의 비정형 폐렴의 사례 연구를 시작하면 발표하겠습니다.


    >


    홍콩의 한 병원 관계자는 홍콩에서 현재 우한(Wuhan)을 방문한 뒤 고열 fever)과 호흡기 감염(respiratory infection)증상을 보인 총 15명의 환자들에게 격리 치료 중이라고 이야기합니다.


    >


    홍콩 보건부를 대표하는 소피아 첸(Sophia Chan)보건부 장관은 병원에서 근무하는 의사들부터 과거 하나 4일 중국 우한 지면을 방문한 사람들 중 그 어떤 오 누리에도 고열 증상을 보인 사람이 있다면 빠짐없이 환자 발생 건을 직접 보고하도록 지시했다고 전한다.


    >


    홍콩병원 관계자는 関係관계당국은 물론 의료진도 감염 전파를 진정시키기 위한 深刻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한 신속한 대응(단계에 진입한 초긴장상태"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


    소피아·짱(Sophia Chan) 보건장관은 홍콩 거주자들에게 차이나 본토에서의 야조식과인 수산물 시장 출입을 금지하도록 당부할 것이다.세계보건기구(World Health Organisation, WHO)는 정세를 주시하고 있으며 차이나 당국과의 긴밀한 연락창구를 통해 정보공유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세게보건기구(WHO)는 현재 차이나와의 어떠한 무역거래과인 여행에 대한 금지조치는 취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아마리카 연합통신 AP통신(Associated Press) 기사 전문이다.-


    >


    중국과 홍콩을 방문할 경우 사태의 추이를 지켜보고 많은 정보를 얻기를 바랍니다. 역시 여행의 의도를 가지고 있는 분도, 가급적 귀추가 나아지는 시기까지 여행을 연기해 주세요."​문의 출처:www.9 새로운 s.com.auwww.abc.net.auwww.cdc.go.krwww.snuh.org, 시사 상식 사전(20일 8. 한 0.25)이 우주 의학 사전(20일 2. 것.20)생명 과학 대 사전(20일 4)​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