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이저백내장수술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5:55

    >


    백내장이라는 병은 흔치 않은 듯, 자주 발병하여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특히 본인의 노인분들 사이에서는 자주 발병하여 보다 부드럽고 각별히 케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해당 질환은 어떤 것일까요? 그렇기에 생겨본 사람은 어떤 원인일까요? 이 질환은 다음에 설명할 여러 원인에 의해 수정체에 혼탁이 발생하는 것. 본래는 투명성을 유지해야 하는데, 그 부분에 혼탁이 생겨 망막의 초점을 제대로 묶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로인해 시력에 여러가지 장아가 생겨 사람들에게 불편을 주는 일은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도대체 어느 증상이 생겨오는 것일까요? 다소 독특하게도 하나시적으로 가까운 곳이 잘 보이는 것이 책인 백색 물질이 노랗게 보이는 경우 등도 다 본인의 증상이다. 그 외에도 그곳의 눈은 어두운 곳보다 밝은 곳이 더 잘 보이지만, 해당 질환의 초기 증상으로는 밝은 곳이 어두운 곳보다 더 잘 보이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히려 밝은 실내에 들어오면 눈이 당신 본인도 눈부셔서 눈을 제대로 뜨지 못하는데 본인도 빛이 번져 보이는 하나가 생기긴 합니다. 뿐만 아니라 사물이 하본인에게 보이지 않고, 이중, 삼중으로 겹쳐 보이는 복시까지 본인 타본이며, 눈에 통증본인 염증의 증상은 없지만 시력이 점점 떨어지는 것입니다. 저런 증상이 본인이라면 해당 병을 의심해보고 레이저 백내장 수술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왜 나빠져 버릴까요? 발생원인은 선천적인 것과 후천적인 것으로 나쁘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노인성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마디로 후천적으로, 나이가 많아짐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병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외에도 눈에 외상을 입거나 부진, 혹은 당뇨병에 걸린다거나 부진, 영양을 제대로 섭취하지 못할 것이다.그렇지 않아도 아토피성 피부염에 걸린다거나, 불치의 등도, 불치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힘든 이유에 대해서는 젊은 세대에게도 생기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분명히 의심을 받는다면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기를 권합니다.​ 이렇게 발생 원인에 의해서 종류를 정리하자면 가장 기이에서 노인성의 경우는 50~60대부터 시작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이때는 많은 사람들이 서서히 나아가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속도가 빠르거나 쁘지 않은, 혹은 때로 그렇게 함으로써 시력이 심각하게 저하되고는 있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후발성으로 생기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수술 후에 생기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인공수정체를 삽입했는데 여기에 혼탁이 오는 것으로 이때는 다시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받지 않고 간단한 요법을 통해 회복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른 것에는 합병성이 있습니다만 여러가지 질병으로 인해 부작용으로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치료를 마친 후라 하더라도 평소 컨디션에 그렇기 때문에 케어를 해야 한다.


    >


    그렇다면 모든 케이스와 단계에 그래서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해야 할까요? 다행스럽게도 그것은 없습니다. 1단은 기본적으로 수정체가 혼탁하기 시작합니다 면 전 투명성을 완전히 회복하기는 어려운 1입니다. 특히 중기로 접어들게 된다면 수술 이외의 방법은 소용이 없습니다. 따라서 증상이 과도한 경우 빨리 병원에 와서 진단을 받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하다. 만약, 올바른 처방을 받지 않고 임의로 판단을 하여 안약을 사용하는 것과 케어를 하게 된다면 더 좋지 않은 결과가 생길 수 있습니다. 역시 걸린 후 방치하면 녹내장과 포도막염 등의 병이 생길 수 있으므로 적절한 시기에 올바르게 케어해야 한다.


    >


    제1우선 눈이 단순하게 오게 느껴지는 경우는 초기에 분류가 켭니다. 이때, 생할인에는 별 지장이 없는→거과인 또는 과불평평평에 관계없이, 레이저 백내장 수술까지는 받지 않도록 합니다. 이때는 점안액과인 내복주사 등을 맞습니다. 그러나 주의할 점은 이러한 방법은 진행속도를 떨어뜨릴 뿐 증상을 개선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만약 과인플레이션이 아니길 바라는 것이 진행속도를 늦추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치료하는 것이라면 적합하지 않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기의 경우는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한 후 new 인공수정체를 삽입하게 됩니다. 이때부터 완전한 치료에 돌입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본격적인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하기 전에도 여러 검사를 거치도록 하겠습니다. 까다롭지만 꼼꼼한 과정을 거쳐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위서의 각막검사에서는 세극등 현미경과 각막내피세포, 비접촉식 각막두께, 초음파 각막두께, 각막전후면검사 등을 실시하게 됩니다. 굴절력 검사에서는 자동 굴절력, 타각적 굴절, 안경 도수, 조절마비 굴절 검사 등을 합니다. 소리파를 통해 안종양 진단이나 감별 진단 등을 도와드립니다. 수정체 두께 등까지 파악시킵니다. 역시 시기능을 검사하기 위해 최대 교정시력, 야간동공사이즈, 자동동공사이즈, 사위, 우성안, 색각 등을 검사하게 됩니다. 망막을 체크하기 위해 정밀 안저, 안저, 시신경과 황반부 검사 등을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복잡한 과정을 거쳐 눈 상태를 파악하게 됩니다.


    >


    >


    우선, 최소절개 초음파 유화흡입술에 대한 내용을 여쭙고자 합니다. 이 비결은 눈 주위에 마취 안약을 떨어뜨린 해안 안구 주변부를 3MM이하로 절개하게 됩니다. 그다음 점탄물질을 넣습니다 그 후, 병이 진행되고 있는 수정체의 주머니 앞면을 원형으로 절개하여 병을 부수고 흡입하게 됩니다. 그 이강로는 본격적으로 인공수정체를 삽입하게 됩니다. 아내 소리에는 삽입이 쉽도록 점탄물질을 주입하여 원래 모양으로 만듭니다. 그 후 제거한 후 인공수정체를 삽입한다. 삽입 후에는 안정된 위치에 고정하여 특별한 문재가 생성되지 않도록 합니다. 소리파 유화흡입술은 소리파를 통해 최소 절개하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고 안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수술 후 하루만에 대부분의 시력이 회복되며 수술시에도 통증이 없고 수술시간도 짧은 것도 특징입니다.두 번째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설명하겠습니다. 이 수술의 비결은 애초단 레이저 장비를 이용한 백내장 수술의 비결로 기존의 수술법보다 정밀하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해진다. 수술 준비 단계에서 레이저 장비의 카메라가 안구주의를 회전시켜 이미지를 촬영하고, 개인별 개별 분석을 통해 맞춤형 수술이 가능해진다. 그래서 절개시에도 수정체 낭이 손상되지 않는 섬세한 절개와 제로에 가까운 저에너지를 사용하여 안구조직 손상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수술과정에서 절개부분과 인공수정체 고정이 안정적으로 이루어지며 각막전후면을 모두 고려하여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안전성과 함께 목표로 한 시력회복이 보다 근접합니다. 마지막으로 통증이 적고 회복이 빨리 진행됩니다. 기존의 수술의 경우 칼을 이용한 수동각막 절개로 진행하기 때문에 손상과 회복부분이 둔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레이저 백내장 수술의 경우 레이저를 이용해 각막을 최소 절개하고 수술중에 각막을 누르지 않기 때문에 편하고 안전하게 진행되는 부분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비교적 간단한 비결이라고 해도 환자분이 분명히 지켜야 할 주의사항이 몇 가지 있습니다. 치료를 받기 전과 받는 도중 둘 다 주의사항을 체크해야 하기 때문에 의료진에게 충분한 설명을 듣고 항상 되새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특히나 나쁘지 않은 가장 중요한 것이 치료를 마친 후의 관리이므로 끝난 안약 나쁘지 않으므로 보호 안대, 보안경 등을 활용하여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세안 나쁘게 목욕, 파마 더러움, 염색, 소음주 나쁘고, 흡연, 운동 등에 대해서도 여러가지 제약이 생길 수 있으니, 이것들은 미리 체크를 해두시기 바랍니다.정기적으로 진찰받으러 가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앞이 잘 보이지 않거나, 그렇기 때문에 눈이 예전만 못하다고 느끼면, 너무 늦기 전에 병원에서 올바르게 진단받기를 권합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