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 영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3:29

    며칠전에 렌즈 끼다가 눈이 아프고 힘들었어요.(웃음)꼭 렌즈로 깨끗이 씻고 이물질도 없지만 하루 종 1눈이 아프고 건조하고 힘들어요 그래서 안과에 가면 녹내장의 초기 그렇다고 심한 편은 아니지만 드라이 아이도 있고 녹내장은 안압이 높아지고 검은자위에 부르는 각막이 깨지고 투명한 바깥 부분이 녹색으로 변하는 것을 말합니다.


    >


    어릴 때는 시력이 좋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시력이 과해졌어요. 제 의견에는 아마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 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지금 직장에 다니고 있기 때문에 거의 하루종일 컴퓨터 화면을 보고 있어요. 그러니 아무래도 눈 건강이 좋을 리가 없어요.가장 최근에는 녹내장 영양제를 열심히 찾아보고 먹고 있는 중입니다. 안 먹었을 때와 비교하면 눈이 더 편해져요.


    >


    눈의 건강은 30대 초반을 기점으로 하요후와크 자신 빼라고 합니다 저는 아직 20대 중반이지만 인 악화 등의 증세가 계속되고 걱정이 되었죠 직장을 50대 이상까지 다닙니다.눈 건강에 신경을 안 쓸 수가 없어요.대가족 모두 눈이 나빠서 그대로 걸리는 눈 질환이 걱정이 되었습니다.특히 실명 질환 1위인 점과 함께 중장년층의 흔한 눈 질환인 녹내장 초기다면 더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백내장보다 합병증의 위험이 더 높다니까 더 신경 써야 했어요.


    >


    이러한 초기 증상은 거의 없고, 상당 기간 진행된 후에야 시력이 저하된 것을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내 마음에도 1개 발견되고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눈이 뻑뻑하고, 자신의 이물감이 느껴져, 안구건조증으로 착각하기 쉽기 때문에 경계심을 가져야 한다고 합니다.그러니까 미리 검사가 중요하죠.안저검사라는 것을 정기적으로 받는 것이 가장 올바른 비결이라고 하니 참고!


    >


    이와 함께 최근 많이 마시고 있는 녹내장 영양제인 루테인도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많이 먹거든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같이 들어있는 걸 많이 먹어서 두 성분이 함께 들어있는 것을 주로 찾아봤어요.~아이의 편안함 아잔틴!이제 녹내장 영양제 결정!결론적으로 저는 만족하며 잘 먹고 있습니다~좋은 후기처럼 저도 나름대로 효과를 보고 있는 중입니다! 왜 이걸 골랐냐면 후기가 무엇보다 많았습니다.그 중에서 인상 깊었던 것은, 먹은 날과 먹지 않은 날은 확실히 차이가 있다, 눈알이 부드러워졌다 등, 여러가지 좋은 평판이 많았습니다.~~


    >


    역시 내가 이 제품을 먹게 된 이유는, 루테인과 지아잔 틴을 함께 먹어야 한다는 거니까!​ 시력 90퍼.세인트를 후 하는 상황 팀 가운데 부가지야 장 틴 주변부가 루테인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을 함께 먹어야 전반적인 상황 팀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 두 성분과 백내장, 녹내장 등 안질환 예방 효과에 관한 연구도 존재했습니다.미국 안과협회에 따르면 많은 연구에서 루테인과 디아잔틴이 황반변성, 백내장을 포함한 만성 안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이런 논문도 존재하더군요!


    >


    이 두 성분은 소리식에서 먹는 노하우도 있었습니다.브로콜리, 케일 등의 녹황색 야채를 먹는 거과의 블루베리, 연어, 결명자 등을 먹으면 좋아요.우리 집은 눈이 좋지 않기 때문에 결명자의 차는 꾸준히 마시고 있었어요.그러나 소리식에서 먹는 것은 하루 권장량을 채우기 어려운 것도 있었고 몇년 동안 천천히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이와 반대로 영양제로 먹는 풍부한 계란만이라도 식약처 하루 권장량의 20mg을 채울 수 있다며아서~~그래서 눈에 좋은 소리식을 먹는 것도 좋지만 녹내장의 영양제도 함께 가져가는 게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고 하니 영양제는 필수로 가져가는 것이 좋아!


    >


    어린이편을 먹게 된 이유가 있지만 그 중 첫 번째가 명확한 인체적용 점검 결과! 아무리 제품의 효능이 좋다고 내용을 말해도 객관적인 자료로 증명되지 않는 사실이라면 믿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어린이 음악의 경우에는 24주 45~65세 남녀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밥 시험이 치러졌지만 이 제품에 함유된 루테?야 장 마틴의 추출물을 지은 점검자들의 황반 색소 밀도가 44.9%, 본인의 증가했다는 결과가 있어서 꼭 신뢰할 수 있었어요 ​ 한편 루테인과 지아 장 마틴을 지지 않은 대조군의 황반 색소의 밀도는 9%밖에 늘지 않았다며 이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지야쟈은티은과 루티에잉 효능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자료가 되었습니다~


    >


    어떤제품은비율을강조하면서두성분비율에맞춰서마시는게좋다고했는데,그비율대로되는거지,이비율로마셔서효과가있다는정확한과학적물증자료가없었습니다.녹내장 영양제를 선택할 때 비율보다는 성분에 대한 인체적용 검토 결과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


    2번째는 특허를 받은 추출 공법.메리골드추출물을선정하는다양한제연구가존재하며,같은추출물이라도그품질에차이가있다고합니다.제가 마시고 있는 이 제품의 경우 본인과 미국, 일본에서 특허를 획득한 성분강화공법을 사용하여 두 성분을 복합추출했다고 합니다.이렇게 성분강화공법이라 성분이 강화되어 추출되어 디야잔틴과 루フ의 품질이 더 좋대요!


    >


    마지막으로 부원료의 조합이 제품은 루테잉지아쟈은티은의 하나하나 권장 식사량의 20mg이 적합하고도 눈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부 원료가 포함되어 있어 눈 건강을 더 종합적으로 줄 수 있고 내 감정에 들었어요아연, 세렌, 비타민A, 빌베리추출물, 식물성DHA 등 눈 건강에 좋은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식물성 DHA는 망막을 보호해 주기 때문에 안구 건조증과 시력을 도와 준다고 합니다. 안구 건조증이 심했던 저에게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성분을 영양제 한 알로 식사할 수 있다는 것이기에, 매우 간편하고 효율적이고 바쁜 직장인인 저도 눈의 영양제의 효능을 제대로 볼 수 있게 해 주는 제품이었던 것 같습니다.


    >


    눈의 영양제를 먹을 때 주의할 점도 있어요.과다복용의 경우 처음시적으로 피부가 노랗게 될 수도 있다고 하고, 임산부의 경우 제품을 식사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여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그래서 이 제품은 지용성이기 때문에 식사를 한 후에 먹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요즘은 점심먹고 꼭 먹고 있어요!


    >


    백내장, 녹내장의 위험성, 성을 아는 눈의 건강 평가표도 있으니까요, 여러분도 이것을 해 보세요.~​


    >


    영양제 찾다가 발견했는데 보람있어요.저는 백내장도 생겨 본인이 왔습니다..예상한 결과이기 때문에 더욱 철저하게 눈 건강을 지켜야 한다는 소견이 있었네요. 그런데 그 내용고도 소견보다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지 않고 경고 단계에 해당했습니다. 각종 전자기기에 노출돼 눈의 건강 악화를 피할 수 없는 만큼 다들 안심할 수 없거든요.


    >


    아,그리고요즘나쁜연구인데,대기오염이녹내장의위험성이높아질수있대요.대기오염도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피할 수 없는 환경입니다.거주지 미세먼지 오염도에 따라 점검대상자를 네 그룹으로 나누고, 누웠을 때 미세먼지 오염도가 가장 심한 땅에 사는 사람은 미세먼지 오염도가 가장 낮은 땅에 사는 사람을 비교했다고 합니다.그 결과 미세 먼지 오염도가 높은 토지의 사람들이 녹내장 위험.이 6Percent 높은 망막의 두께가 얇은 지는 현실성도 더 높았다고 하네요


    >


    전자기기는 물론 대기오염까지 눈 건강을 위협한다는 자료가 이렇게 많다 보니 녹내장 영양제를 정예기 먹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이거 점심 먹고 한 알 먹었는데 계란이 적당한 크기로 목넘김도 좋고 정예기의 눈이 맑은 느낌이 들었어요.


    >


    한 달 먹어보고 좋아해서 계속 이것만 먹고 있어요. 그것이 이미 3개월째 먹고 있는 중입니다. 지금은 거의 매일 어린이용 제품입니다! 녹내장 보충제를 먹기 시작하면서부터 눈 건강을 더욱 잘 관리하고 싶어서 눈 건강에 좋은 습관도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