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4K 55인치 QLED TV QN55Q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4:15

    기쁩니다. 이번 삼성 4K TV로 갈아타면서 세상 좋아졌다 tv를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삼성 42 lcd tv를 약 7년 정도 사용하고 동생 네가 uhd tv에 갈아타면서 나에게 준 엘지 48인치 led tv를 역시 약 3년간 사용하던 차에 무슨 폼프이 왔는지 tv의 교체를 소견하게 되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제 소견으로는 아마도 어벤져스 시리즈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5카죠크카엥도게이을 2번도 본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이번에 엔드 게이야 4K블루 레이 출시를 앞두고 먼저 하나 0년 이상은 4k가 대세라는 소견에 4k을 꼭 경험하고 싶은 생각이 불끈 올라왔습니다. 또 비록 나 중고 시장에 내놓은 48인치 tv가 5분 만에 판매되니까 바로 즉석 tv를 바꿔야 하는 상황이 되어 버렸어요.그런데 아직 뭘 살지 감정도 안했는데~~~


    제품을 가려내는 데 2주일 한개 정도가 걸렸네요."삼성의 SQLED인가 엘지의 OOLED인가 라는 이야기를 생각했습니다. 크기는 꼭 55인치. 더 커지고는 안 된다 집의 구조이기 때문.착상으로 밴 인 현상 생각 없는 QLED에서 선택...또 다른 생각...양쪽의 착색 모델이 있어서 중앙의 방식의 착색이 있어...나는 텔레비젼 밑에 소니 HT-XT1사운드 판이 있어서 반드시 ㅗ 방식의 스탠드이다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 때문에 어차피 선택하는 김에 제대로 된 4k모델로 선택한 퀀텀 프로세서 4k엔진이 장착된 모델로...이 몇가지를 절충한 모델이 즉각 QN55Q80RAFXKR입니다.


    >


    좋네요 검정색 암부 잘 살아있고 디테 하나 거짓없이 좋아요 소스는 엔드 게이야 4K해상도 약 30GB용량의 MKV마찬가지 나이프니다. 텔레비전 오른쪽 아래에 단자상자가 있는데, 거기에 hdmi와 광단자를 연결해 놓았습니다. 위치도 좋네요 . 그리고 그 옆에는 보이지 않지만, usb단자가 3개의 본인 거의 형성되어 있습니다. 외장하드까지 연결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외장하드를 연결하면 TV방송까지 녹화할 수 있다고 한다. 텔레비전의 왼쪽 하단에 있는 잘 보이지 않는 검은 놈은 lg up970 4k·블루 레이 플레이어입니다. 예전에는 저걸로 넷플릭스와 유투브를 본 적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블루레이 플레이어 전용에만 사용하게 되었네요. 이전에 그 좁은 거실에 7.1채널의 홈 시어터를 설치했지만 전체 고장 나서, 지금은 철거되지 않은 외로움을 이제 삼성 4 k tv로 달래게 되었습니다 언제까지나 마을 안 본 인 길~​ 장점:1. 퀀텀 프로세서 4k엔진에 의해서 같은 uhd해상도 tv보다 훨씬 명료해디테 하나 한 화면을 볼 수 있다. 해상도가 uhd급이라고 해서 절대 화면도 그렇게 본인이 오는 것은 아닙니다. 2. 접속 단자 콘솔을 너무도 공급하는 것은 고지츠오프이로 좋습니다. 저 큰 TV 뒤에 손과 머리를 넣지 않아도 됩니다. 3. 오~뭐고 나인 지 모르지만 300회 이상 채널이 새로 보이는데 유선 업체에서 무료로 공급하는 채널입니다. 이게 티비 바꾼다고 보이나? 이전에 tv는 70번까지 자신 왔습니다. 헐~ 짱구리해서 저는 iptv본인 셋톱박스에서는 tv를 보지 않습니다. 4. 화면 베지에루(테두리)이 거의 없고 몰입감이 좋습니다. 이전 led tv는 화면 범위가 손가락 2,3절 정도의 넓이가 되었습니다.​ 단점:1. 물리적 숫자 버튼이 없는 고지츠오프이에 미니멀한 리모컨은 익숙해지기까지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요. 그리고 내구성은 아직 모르지만, 컨트롤 되는 것 자체를 보고 나면 좀 조심해서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잘 마을 일요운~2.tv의 독자적인 사운드가 의외로 작습니다. 사운드 플레이트에서 연결했을 때는 10만 올려도 소리 가 높다는 생각을 했지만 tv의 독자적 우 무로는 30이상 인상돼서도 높다는 생각이 별로 들지 않거든요. 심야무드 전부가 되어버린 본인? 야 퉁 내장된 40w스피커의 파워가 생각보다 작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팅 사건 하나도 모르니 천천히 만져야 합니다.)​, 향후 추가된 평가>>>>>1. 언제부턴가 DTS코덱을 지원하지 않네요. 지원하지 않더라도 다운 혼합해서 표준치도 본인부터 하고 줄게... 찾아본 즉시는 2018년부터 DTS코덱을 지원하지 않겠다고 하네요. 아~ 그렇게 본인, 나는 LG up970이 있어서 거기에 연결하고 봐야 합니다.2. 사운드는 생각보다 크지는 않지만 봉잉룸 중저음이 부딪혀서 주네요. 무엇에 댁이 커도 집에서는 별 필요가 없으니 본인은 좋지 않네요. ​ https://www.samsung.com/sec/tvs/qled-4k-q80rafxkr/QN55Q80RAFX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