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해외 매체가 선정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BEST 하나0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1:49

    최근 몇년 넷플릭스가 엔터테인먼트계에서 큰 이름 중 한명으로 되어 있습니다. 20하나 5년에 스트리밍 사이트 중 첫번째 오리지널 영화를 발표했으며 이후에도 꾸준히 독립적으로 배포되고 서비스하는 콘텐츠를 발매했다. 그리고, 최근에는 영화계에서 유명한 감독, 제작자들이 넷플릭스와의 협업을 밝히고 있어, 그리하여 사이트의 평판은 날마다 오르고 있다.최근에는 골든글로브 시상식,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도 됐으며 칸 영화제에서 유출된 영화도 있었던 만큼 넷플릭스에 볼만한 영화가 많아졌음을 알 수 있다. 해외 언론'테이스트 오브 시네마'은 넷플릭스가 제작하지 않았었는지 걸친 본인, 배포만 진행한 영화이나 할 수 있는 것을 밝히고'넷플릭스 오리지널'으로 표시된 영화 가운데 최고의 영화 하나 0편을 선정했습니다.*제목 표기는 한국넷플릭스로 이름을 옮긴 sound를 밝힙니다.* 영화랭킹 및 목록은 'taste of cinema'에서 올린 그대에게 옮겼습니다.*영화소개 스토리는 해당 매체의 이야기를 읽기 쉽게 번역, 정리하였습니다.


    >


    제럴드 게이더는 소원한 부부관계를 극복하기 위해 외딴 별장에서 위험하면서도 수위 높은 광대의 제안 및 수락, 갑작스러운 심장마비로 남편은 죽고 아내는 침대에 묶여 있는 정세, 별장 안에 혼자 갇힌 정세에서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었다.오큘러스, 잔니아, 가짜: 저주의 시작까지 공포영화 위주의 영화를 연출해 온 마이크 플라이더건 감독의 작품으로 스티븐 킹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영화이다. 이 리스트로는 잘 만들어진 영화는 아니지만 놀라운 긴장감을 주고 신나는 시퀀스와 함께 극적인 피날레로 구성된다는 점에서 스릴러를 즐기는 관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


    영화 옥자는 시골 소녀 미자의 친국이자 가족이기도 한 거대하지만 순한 짐승 옥자를 동물보호가나 탐욕스런 대기업 등이 각자의 이익을 위해 옥자를 차지하려 한다. 탐욕스러운 세상, 과학과 윤리 사이에 놓인 옥자와 그를 구하려는 미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본인의 장르 본인의 카테고리에 넣기 어려운 영화입니다. 액션과 SF 중심의 영화인데 소비와 가축에 대한 현대사회에 대한 논평이 되기도 하는 작품이에요. 봉준호 감독의 영화에서 제이크 질렌할과 틸다 스윈턴의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볼 수도 있지만 어린 소녀 안소현의 연기가 가장 돋보이는 작품이에요. 영화 <옥자>는 봉준호 감독 특유의 즐거운 영화로 느끼게 하는 재미있는 시퀀스와 다양한 캐릭터가 있다.


    >


    영화 <임페리얼 드림>은 감방에서 출소하면 펼쳐보자고 맹세한 꿈은 아들을 돌보면서 작가가 되는 것, 남자가 소가족, 그리고 아들과 재결합을 시도할 것이다. 그러나 이 두 1중 어떤 것도 범죄와 빈곤, 사회적 문제에 갇힌 그에게는 쉽지 않은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었다 2014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쵸소리우에서 공개된 작품으로 2017년 초까지 넷플릭스에서 배급되지 않은 영화였다 그 때문에 주목 받지 못한 영화이지만, 넷플릭스 사이트 중 최고의 영화 속에서 1인 안타 카운티 작품이었다 존 보예 가문의 놀라운 연기와 뛰어난 촬영 기술의 결합으로 캐릭터가 거주하는 도시와 그 형세를 잘 그려낸 작품이었다.


    >


    영화 <그들이 아버지를 죽였다.>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크메르 루즈의 공포 정치, 5세의 캄보디아의 소녀 로웅은 산다 남아 있기 때문에 고난의 여정을 더듬게 된다. 대나무 sound 한가운데를 맨발로 헤엄친 인간 생존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었다.앤젤리 본 졸리의 위대한 업적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 그들이 아버지를 죽인 것은 악명 높은 캄보디아 대량학살 기간의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어린 소녀의 이야기를 모두 sound하고 있으며, 로운이 쓴 동명의 회고록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이었다. 배우 살렘 슬레이모치가 요즘 아역 연기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연기를 보여줬고, 역사상 놓치고 있는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극도로 처참한 삶을 산 사람의 이야기를 그렸다는 점에서 좋은 작품이었다.


    >


    영화'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는 사랑이 권태한 남자 안드레드는 사슴과 함께 뛰어다니는 꿈을 꾸게 되고, 어느 날 회사에 새로 온 여자 마리아가 꾸는 꿈과 나이 같은 꿈을 꾸게 된 것을 알면서 그려지는 이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었다.극단적 귀추에 처하고 있다고 느껴질 만큼 각기 다른 귀추에 놓인 두 다른 이야기를 쌓아 놓고 관계를 시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이들의 이의 내용을 담고 잘 것입니다. 다른 영화와 달리 아름답거나 환상적인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아니라, 그들이 겪는 사실적이고 친밀한 사랑에 대한 묘사는 이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부분이라는 점에서 매력적이었다. 넷플릭스에서 상영된 영화 중 유명한 영화이자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황금공상을 받은 작품이었다.


    >


    영화 짐과 앤디는 앤디 코프먼을 연기한 짐 캐리는 앤디를 연기하지 않았다. 그냥 앤디가 됐다. 생에 한 번만, 놀라운 변신. 짐 캐리는 시대를 추억하면서 삶과 리얼리티, 아이덴티티, 배우로서 보낸 날들을 성찰하는 다큐멘터리 작품이었던 '짐과 앤디'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다큐멘터리였다 이 영화는 짐 캐리가 전설적인 코미디언 앤디 코프먼을 연기한 데 대한 이야기를 다루며 앤디 코프먼을 가운데로 시작하지만 짐 캐리가 서서히 스토리를 하는 과정을 묘사하면서 매력적인 스토리로 빠져드는 작품이었다. 영화에서 쵸쿰고의 유 1한 인터뷰 대상자는 짐 캐리 자신이며, 다른 배우 자신들이 이야기하지 않는다. 최근 다큐멘터리 중 가장 매력적인 영화였다


    >


    영화<치욕의 땅>은 제2차 세계 대전 전후의 미시시피, 세상이 흑과 백으로 나뉜 그곳에서 흑인과 백인 두 식어는 잔인한 현실로 돌아오게 되는 상황에 놓이다. 편견, 그리고 농사일과 우정까지 고통스러웠던 아픈 세월을 그린 작품이었다.과거 수년 동안 Netflix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화의 1개로 아카데미 시상식에 노미네이트 됐으며 Netflix의 이전 작품들보다 많이 인정된 작품이었다. 인종주의, 가족 및 땅사회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이 영화는 남부에서 발발한 고통에 대한 독창적인 표현들이 돋보이고 화려한 각본은 설득력 있는 내러티브에 관한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무엇보다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 오른 촬영감독 레이첼 모리슨이 보여주는 웅장한 촬영법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개인적이면서도 다양한 목소리를 내기 위한 영화로 자리 잡을 겁니다.


    >


    영화<미국 수정 헌법 뺀지 3조>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범죄인화 현상과 그와잉랑히 발생했다 미국의 교도소 붐 현상. 이것의 내막에 관한 학계와 NGO, 그리고 정계의 다각적인 분석을 재조명한 다큐멘터리 작품입니다.에바 도우보네이 감독은 지난 하나 0년간 가장 중요한 감독 중 하그와잉로 됐다. 그리고 작품 중 가장 좋은 작품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이다<미국 수정 헌법 뺀지 3조>입니다. 현재 미국 교도소 시스템의 부패와 부덕성에 초점을 두는 작품으로, 남북전쟁 이전에 아프리카계 미국인을 감옥에서 치료한 것을 노예로 취급하는 것과 비교하는 영화입니다. 인터뷰 기록과 자료나 통계를 훌륭하게 결합하고 유쾌한 메시지를 전해전문적이고 기발한 다큐멘터리이다 지난 하나 0년간 제작된 최고의 다큐멘터리 중 하그와잉입니다.


    >


    영화 루스에 생긴 꽃은 우울하고 소심한 간호조무사 루스가 도둑이 든 문제, 이 강로 이웃에서 외톨이인 개똥나무와 함께 범인을 추적하게 된다. 그녀의 인생이 꼬인걸까 이제야 풀리기 시작한 것인지 알 수 없는 상황을 그린 작품이었던 선댄스 영화제에서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한 작품이지만 그 세기로 주목받지 못한 영화였다. 블루루인 그린룸 등의 영화에 출연한 매컨 블레어가 각본과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감독 데뷔작이었다. 어수선하지만 웃기는 상황의 이야기를 그리는 시더 시나리오를 가진 데뷔작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캐스팅, 신선하고 독특한 범죄를 그리는 희극 작품이었다.


    >


    영화'마이아로ー우이쯔츠 이야기'는 아버지의 사랑을 놓고 경쟁하던 3남매가 쓴 앙금을 품고 모이게 된다. 까칠까칠한 예술가 아버지를 위로하려니 나쁘지 않은 것은 한숨뿐, 한물 간 재능을 입에 담는 것도 지겹다. 오랫동안 기인한 대가족의 뒤섞을 다룬 작품인 감독의 아파움벡은 21세기의 가장 조용하고 독창적인 영화 제작자 한명으로 명성을 유지하고 왔다. 사람들이 멋있고 즐기기 좋은 영화를 몇년에 한번씩 내는 감독이지만 1부의 팬 층 이외의 관객에게는 관심을 받지 않는 편이었다 최근 몇년 동안 대중의 시선에서 칭크오 나는 영화에 대한 그가 2017년 최고의 영화라고 할 영화 한편을 선 보였다. 잊혀진 조각가인 아버지가 혼수 상태에 빠지고 그려지는 3남매의 개인적인 모습을, 호는 작품이었다.노아 파움벡 감독의 뛰어난 영화시 나쁘지 않고 리오는 극적이면서도 코믹한 스타 1과 조화를 그리고 냈으며, 배우의 연기도 탁월하다. 특히 나쁘지 않는 아후(뒤)샌들러는 숙련된 감독이 나쁘지 않고 유능한 시 나쁘지 않고 리오와 함께 1시, 진지한 연기를 잘 보이고 줄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면서 출연하는 모든 배우가 나쁘지 않아의 캐릭터를 제대로 보인다.


    이처럼 해외 언론'테이스트 오브 시네마'에서 선정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BEST 10'을 살펴보자. 넷플릭스가 세상에 선보이는 영화는 앞으로도 넷플릭스의 로고가 새겨져 관객에게 선보이는 것이고 스트리밍 서비스라는 점에서 관객의 만남에는 한계가 있을 수 있지만 좋은 영화를 보여줘도 기회가 더 많아진다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그래서 앞으로가 더욱 주목받는 넷플릭스, 그리고 그들이 선보이는 오리지널 작품. 앞으로 더 주목해 봐도 되지 않을까 소견하고 포스팅한다.


    * 공감(♡)과 댓글, 구독(이웃추가)을 환영합니다.* 해당 카테고리에 다양한 추천영화가 있습니다.**이외의 영화 추천은 코멘트 달아주세요.* 다른 장르 본인 소재의 포스팅 제안 환영합니다.* 이마지 출처 : 네이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