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기간부터 처벌기준은?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6:42

    >


    ​ 소리 주운 전에 좀 더 크고 작은 문제, 사건이 자주 발생하고 억울한 희생자까지 나쁘지 않아서 오게 되고 이들의 소가족 눈물로 호소하는 등 국민의 분노를 1우쿄쯔스프니다. 이 때문에 소리주 운전법규 강화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면서 사람들의 경계심이 더욱 깊어지는 추세인데, 이런 상황에 이른 데는 소리주 운전에 대한 처벌기준이 너무 약했던 것 아니냐는 의견이 있습니다.


    ​ 20최초 8년 9월 25첫 부산 해운대 일대 거리를 걷던 두 청년을 갑자기 덮친 음주 운전 차량에 의해서, 뇌사, 중태에 빠진다는 엉뚱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아쉽게도 뇌사에 빠졌던 청년은 문제 발생 46제일 후에 사망하게 되고 충격을 준 너무 안타깝고 억울한 문제였습니다.돌아가신 청년은 윤창호씨였습니다. 고려대 재학생으로 카투사의 군복무 중 휴가를 다녀온 뒤 친구들을 만났을 때 문제의 근본 원인은 음주 운전이었습니다. 확인 결과 BMW를 운전한 가해 차량 운전자는 만취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은 것도 모자라 동승자를 태우고 어린이 정행을 했습니다. 이런 문제를 냈다고 합니다. 미친 거예요.그래서 지금 음주 운전 취소 기간부터 처벌 기준에 대한 주제로 콘텐츠를 다루려고 합니다.무거운 주제로 다시 한번 경각심을 갖자는 의미이므로, 모두가 음주운전은 절대 안 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명심하면서 정독해 봅시다!


    >


    도로 교통 법 제44조 제하나항오느 그러나 술에 취한 상태에서는 운전을 금지합니다.<도로교통법>에 명시된 법규이므로 단순한 자동차뿐만 아니라 자전거, 원동기장치, 건설기계관리법에 따른 건설기기 등 다양한 영역을 커버하는 기계를 말합니다. 일단 술에 취한 상태에서는 기본적인 판단력이 약해지고 절제의식 자체가 미비해지니 어떤 작동 기계도 다루면 안 됩니다.​​


    소리 준 전 처벌 기준, 도로 교통 법은 2019년 6월 기준으로 new의 개정·강화되었습니다.​ ​ ■ 소리 주운 전 사망 사건 기존:1년 이상 징역·개정:최저 3년~최고 무기 징역 ​ ■ 운전 면허 취소의 기준, 기존:혈중 알코올 농도 0.1%이상 개정:혈중 알코올 농도 0.08퍼센트 이상 ​ ■ 운전 면허 정지 기준, 기존:혈중 알코올 농도 0.05~0.1%미만, 개정:혈중 알코올 농도 0.03~0.08퍼센트 미만 ​ ■ 소리 주운 전 적발 기준, 기존:소리 주운 전 3회 이상 적발 시 징역 1~3년 또는 벌금 500~1000만원·개정:소리 주운 전 2차 적발 시 징역 2~5년 또는 벌금 1000~2000만원


    >


    한층 강화된 소리주 운전법규, 처벌기준과 면허취소기간까지 소개해드렸습니다! 윤창호법에 의해 강화된 법규이며, 누군가의 희생으로 발전했다는 것이 어딘가 씁쓸합니다. 앞으로는 이런 사고가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며 더 이상 추악한 가해자는 더 이상 나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소리 운전은 실수가 아니라 살인이다. 우리 전체를 경계하고 사명감을 갖고 반드시! 지킬건 지키는 당신이 됩시다!!! 그럼, 다소 확실한 주제로 해보겠습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