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히어로즈(Heroes) 시즌1~시즌4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20:56

    >


    히어로즈(Heroes)14세 관람가 평점:★ ★ ★ ★ ☆ 101사이에 자신의 시간 여행 기록.히어로즈라는 미드를 전에 꼭 본 적이 있어.최근 시즌 1~4마지막화까지 다운로드하고 정확하게 키옥쟈을 입은 장면이 있기 때문에 기억합니다.


    >


    여러가지 미드를 많이 봤고, 거의 나쁘진 않은 영화와 드라마가 초능력 SF 등 현실에 던져진 내용을 나쁘진 않다고 하는데, 히어로즈라는 작품은 옛날에 중간중간에 봐서 처음인가?재미없는 영웅인 줄 알고 지금까지 모르고 살아왔다.그리고 최근에 재미있는 미드를 몇 편 본 후에, 히어로즈를 볼까? 라는 소견이 있었다.곧 실행에 옮겨서 시즌 첫부에서 시즌 4까지 모든 내용을 차근차근 배우고 본인, 이해하고 본인이 맡았다.


    >


    내가 아는 장면이 간간이 나오지 않아 지루한 장면도 연출이 될 때가 있었는데 그 지루한 부분까지 드라마 속 인물의 상념, 성격을 만들어 주느라 그럭저럭 지낼 수가 없었다.가끔 여행, 염력, 시력, 공중비행 등 인간이라면 생각할 만한 초능력이 모두 나쁘지는 않다.그래서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는 사건도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고 리오로 완성되기에 충분했다.분명히 시즌 하나를 보고 앞으로 시즌까지 원하는 분들이 계실 텐데 (저처럼) 만약 좋은 기억만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시즌 하나를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조사한 결과 중간에 작가 협회 파업을 선언하고 시즌 2~3사이에 이에키이 조금.... 엉망이 됩니다 마라 응 츠우?...이야기 전개가 빨라지고, 성급하게 이 정도로 좋아? 적당히 하자~! 우리 지금까지 계속 봤잖아?친구 왜그래? 우리 드라마 얼마나 안 예쁘고 재미있는지 잘 알잖아? ᄏᄏ라는 상념으로 만든 상념이라서.. 관객 입장에서는 좀 머리를 움직여야해..


    >


    개인적으로 마무리가 아쉬웠는데..(안좋은건 아니에요) 죽기전에 봐야할 드라마로 문장을 쓰고싶어요. 마지막으로, 히로의 사랑이 다른방향이지만, 어쨌든 해피엔딩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