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TOP 5 홍자, 수입 20배 정미애는 7배, 송가인은 하나0배 정도 수입이 항상어났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비디오스타'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4:14

    ​ ​#홍자,#수입#20배 거의 채찍 일어났다.


    >


    28첫 방송된 MBC에부리 원'#비디오 스타'에서는#미스트 로트 TOP 5송가이다, 정 미에, 홍자, 정 다교은, 킴나프지 않고(희가 출연하고 방송 이후 달라진 생활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 이날"방송 이후 어느 정도 괜찮은 파파죠쯔 나쁘지 않는다"는 질문에 송 카인은 "예전에는 한달에 2~3회 초 이 있었다면 방송 이후는 3~4가끔 쉬세요"로 바쁜 생활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김 나쁘지는 않아요.히는 "나는 그 정도는..."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미애는 저는 아이들 얼굴을 잘 못 봐요. 돌보지 못해서 전갈은 그렇죠라고 했고, 홍자는 쉬는 건 포기했고 바쁜 초상에 적응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러나 4,5위의 전 다교은고 돈도 나쁘지 않고 흰색은 첫~3위와 다른 듯한 대답을 했어요. 정다경은 바쁘고 싶은 컨디션을 갖고 있습니다. 미스트로트가 너무 바빴어요. 미션 준비를 하면 미션이 있고, 바쁜 초정으로 끝나고, 나쁘지 않으니 외롭다고 말했습니다. ​ 한편"수입은 어느 정도 괜찮은 달라죠쯔 나쁘지 않는다"는 질문에 홍자는 "이전의 20배"로 MC들이 모두 놀랐다. 홍자는 예전에 출연료가 교통비 정도여서 받아도 마이 당신이었다고 밝혔다. 또#전 미에는#7배,#송 카인은#최초의 0배 정도의 수입이 거의 채찍 일어났다고 밝혀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