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라클OCP자격증 온라인 인강으로 따는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6:24

    여러분! OCP 자격증은 들어보셨나요?데이터베이스에관심있는분이라면한번쯤은들어봤을자격증,데이터베이스관리자에취업을하기위해서필요하다는즉각그자격증입니다.오늘은 OCP 자격증 WDP 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오라클은 이상하게도 취업자/미취업자를 구분해서 OCP 자격증을 따는 과정을 분리해 놓았어요.WDP는 바로 미취업자들이 OCP 자격증을 딸 수 있는 과정입니다.그럼 뭘 준비하고 어떻게 하면 얻을 수 있는가!!오프라인에서 직접 학원에서 수업을 듣고 OCP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일 20대 테러 교육 때 때에 북로를 이수해야 합니다는 점!OCP교육 학교에서 들었는데 괜찮습니까? 노노! 오라클과 파트너십을 맺은 곤틀랜드관에서만 가능하다는 점! 꼭 확인하고 가끔 낭비해서는 안됩니다.것 20시?오세요~ 오프라인 수업의 경우 1개월 과정으로 짜여지고 있습니다.SQL, 워크숍 날, 공장 2의 3개 과목을 이수해야 하며 3과목 시험을 모두 통과해야 OCP가 나오는 시스템입니다.


    >


    이건 오라클 본사 지정 시스템인데 전 세계 어디를 가든 똑같아요! 꼬르륵 이게 바로 갑질이 아닌 갑질... 하지만 오늘은 WDP 오프라인 과정 이야기로 국내 오라클 인증기관 중 유! 하나! 온라인 취득 협약을 맺은 학원이나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오프라인의 경우 3과목 하나 20시간 이수해야 하지만 온라인에서 하면? 하나를 선택해서 한 과목만 들으면 시험이 가능하다는 것... 워터 메일 시간 절약, 하나 과목 수강료+e-kit+3과목 응시료 전체가 포함된 가격한 라인으로 다 할 수 있더라구요.


    테스트까지 온라인으로 가능. 집 밖으로 나갈 필요 없잖아요?긴 이내용의 필요 없는 한개 당 사이트에서 그오그오를 WDP온라인 취득 사이트《위의 사이트에 접속하고 SQL, admin한개, admin2중 어느 수업과 결제해서 들면?!수험 자격 OK!그 때문에 3과목 모두 시험 응시가 가능한 확인증을 드립니다. 오프라인의 학교를 조사한 분들도 꽤 되실텐데 가격 면에서 정 내용 저렴하다는 거.이 OCP... 지저분하지만 꼭 잡아야 하고 가성비를 구한다면 이 방법이 최고인 것 같아요.


    오프라인 수업을 듣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오프라인 수업 및 재직자 과정도 진행하고 있습니다.보고도 모른다 라고 하는 분!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그럼 이상으로 OCP 취득과정 안내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