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에 좋은 sound식, 혈관청소부로 잡아보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2:41

    최근 환절기 탓인지 현기증을 잘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자기를 먹으면 면역력도 많이 약해져요.그래서 항상 그랬던 것처럼 건강에 관한 포스팅 올리려고 해요.


    >


    고혈압에 좋은 소리식에 대해서 예기하고 볼까 하는데요,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동안 모든 국민의 질병입니다 세계 보건 기구 WHO가 20하나 5년 발표한 고혈압 환자 수는 하나 975년대에 비해서 40년 이내에 무려 2배를 본인 언제나 그랬 도우쯔옷 낙지 합니다.질병이 있는 소리에도 통계에 잡히지 않은 환자들도 있었을텐데 예기입니다, 현대인이 나날이 악화되고 있는 식생활의 불규칙, 스트레스 등으로 매년 5%씩 환자들이 항상 그랬듯이어판인지이고 주변 5명 중 하나인(국민의 20%)은 이 질병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고혈압은 혈관이 좁고 지상에 서며 탄력이 감소하여 혈압이 상승합니다.최고 혈압 하나 40mmHg이상이거나 프지 않고 최저 혈압 90mmHg이상이 될 것이라고 혈압에 결정합니다. 특히 최신과 같은 환절기에 온도차가 크면 혈액이 오르는 혈관이 수축되어 긴장하게 됩니다. 일일 최저 20~30분의 유산소 운동, 고혈압에 좋은 소음식의 밥 등을 통해서 예방 관리해야 하지만 그저 원인이 되는 대부분은 식습관에 의해서 발병되는 코효프아프이 많이 발병된다고 합니다.


    >


    *위험은=고혈압은 지속할 때 성인병과 각종 질환으로 이어지는 현실성이 높기 때문에 최악의 상황에서는 사망에 이르기 때문에 쉽게 소견해서는 안 되는 질환으로 꾸준히 혈압관리를 통해 고혈압을 예방할 수 있는 생활을 해야 한다고 소견합니다.


    >


    *원인은?처음이다.하나 다음성 고혈압-환자의 95Percent가 속한 유전적 요인(가족이 앓고 있으면 유전적으로 많이 발병된다는.)2. 나트륨, 나트륨 섭취가 지나치면 혈관이 수축하게 되어 혈류를 방해하고 예기 마치 혈관의 저항을 높이고 줍니다.3. 비만, 체내 지방이 거의 채찍 할 혈관 내에도 나쁜 지방이 축적되어 혈압의 흐름을 제어한다. 4. 고령화, 나이 들수록 혈압이 증가하고 조심하지 않으면..5. 스트레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며 아드레날린이 분비되고 혈압이 오른다고 한다. 2~5번은 이챠송과 혈압인 후천적인 요인으로 생성된다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


    *고혈압 초기증상은? 초기증상은 크지 않지만 손발이 저리는 마비가 있고, 잦은 두허에 코피증상이 있다면 의심해볼 여지가 있습니다.두통은 누군가가 머리를 찌르고 있는 듯한 느낌으로 머리를 흔들면 망가지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또 눈의 피로감이 심한 뒷목이 뻐근하고 심장 박동이 빠른 것처럼 느껴지거나 잠을 잘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어떻게든 비정상적인 스트레스 증상도 있지만, 오래 지속되고 평소 가공식품이 과도한 스턴트, 고칼로리 등의 음식을 먹으면 정기적으로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고혈압을 낮추는 방법은?    표준은 2차성 고혈압 환자가 많이 생성하지만 올바른 생활 습관을 가지세요. 충분한 숙면, 규칙적인 식습관, 건강한 식생활, 소음주, 흡연금지 등을 지켜주세요. 소음주의 경우는 체내의 혈관벽을 쌓으면서 혈압이 상승하는 계기가 되고, 흡연도 니코틴이 체내에 남아 혈압이 상승하는 결과를 가져옵니다.역시 불규칙한 식생활과 폭식은 중성지방이 쌓여 체내 혈관이 탄력을 잃고 악질 콜레스테롤(LDL 콜레스테롤)이 쌓이면 더 위험해집니다. 나중에 지속되면 심혈관질환, 동맥경화, 심근경색 등이 생성되어 사망할 수 있으므로 나쁘지 않고 맛있는 음식을 줄이면서 유산소 스포츠로 탄탄한 혈관을 유지해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고혈압에좋은소,맛있는음식은?이번에는고혈압에좋은소,맛있는음식에대해서이야기해보도록하겠습니다.


    >


    1. 버섯 버섯은 혈압, 혈당을 조절하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려 합니다.비타민 D를 풍부하게 함유하여 고혈압의 원인이 되는 나트륨을 낮추고 칼륨 흡수를 도와줍니다.


    >


    2. 양파 양파는 펙틴이라는 영양소가 혈관에 양분이 흡수되는 것을 막코지발 분해를 돕겠다고 합니다.혈액 속의 지방을 배출해 주기 때문에 깨끗한 혈관을 만들어 줍니다.


    >


    3. 레드 비트 오거의 매일 주요로 소개하는 야채입니다.혈관청소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어요. 그럼 왜 레드비트인지 설명해볼게요!


    >


    레드비트 뿌리에 존재하는 질산염은 산화질소를 발생시켜 혈관을 확장시키는데 그러면 혈류량이 증가하고 혈압이 내려가는 현상이 발생할 것이다.비트성분 중 베타인이라는 성분은 혈전이 쌓이는 부분을 억제하면서 줄기세포를 활성화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역시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의 수치도 낮춰 줄 수 있다고 합니다.자신의 나트륨 배출을 원활하게 하지 않으면 고혈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비트의 칼륨성붕은 자나트륨 배출뿐 아니라 혈관이 석회화되는 것을 막아 동맥경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이고 혈압을 강하하면서 모세혈관을 강화한다는 것이다.


    >


    >


    요전 물상이라는 프로그램에서는 비트 접시로 조사했습니다만, 돼지 기름이 있는 접시에 비트 물을 씻으면 시간이 지난 사람을 위한 잘 씻겨졌습니다.지방층을 깨끗하게 흘러가는 원인은 베타인 성분 때문인데, 이 베타인 성분이 혈전을 억제하고 콜레스테롤을 배출시켜 고혈압에 좋은 성분이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


    >


    비트의 베타 인은 100g당 128mg이본 중이라고 한다.(정말 그래서, 양배추는 0.4mg, 파프리카 7.1mg)그만큼 함유량 자체가 높고 적게 먹어도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


    >


    그리고 쟈싱눙몸싱입니다라는 프로그램에서는 3명의 점검, 참가자들이 하나 주간 비트 주스를 먹고 혈압의 변화를 체크했지만 그 결과가 수축과 이완기 혈압이 최소 20%~최대 30%정도까지 감소했다고 할 것입니다.3명 모두 혈압이 감소했습니다..


    >


    방송에서는 미국 심장 협회에서는 하루 1잔의 비트 쥬스가 높은 혈압 약을 먹는 것과 같다는 생각이 걸려서 있네요, 그만큼 비트가 높은 혈압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


    이처럼 항산화 작용이 높은 레드 비트는 붉은 맛과 단맛 덕분에 다양한 요리에 사용됩니다.역시 모짜렐라 치즈와 곁들여 먹으면 찰떡궁합 소의 맛있는 음식이 됩니다. 다만 비트의 알칼로이드 성분이 미세하게 독성이 있는데 면역력이 강하면 생식으로 먹어도 좋지만 약하면 살짝 익혀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비트주스, 비트피클, 비트차 등 다양합니다.


    >


    비트에는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철분, 엽산, 칼슘, 칼륨,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는데 특히 칼륨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칼륨은 나쁘지 않고 나트륨을 많이 섭취할 경우 발병률이 높은 고혈압 환자의 체내를 나쁘지 않아 나트륨 배출을 돕고 철분과 엽산은 건강한 적혈구를 만들어 빈혈에도 좋습니다. 비트에 함유된 풍부한 안토시아닌은 눈 건강에도 좋고, 심혈관 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있으며, 안토시아닌과 베토시아닌은 항암작용과 면역력 향상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비트는 주로 샐러드 괜찮고 주스에 갈아먹는 하루 3번 식전에 비트 주스 한잔을 마시면 중성 지방이 빠지고 나쁘지 않아풍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고혈압을 쥐고 간 수치를 낮추어 줍니다.역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철분과 엽산 성분으로 빈혈에도 좋고 복부비만에도 좋다고 합니다.다만 소화기가 약한 분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소화장애기와 설사 증세가 나타날 수 있다고 한다.


    >


    비트는 주로 북유럽 온대지방의 따뜻한 기후에서 자라고 해서 제주도에서도 잘 재배된다고 해요.무공해 환경에서 자라는 제주 비트는 해외 비트보다 당도도 높고 영양소도 풍부하다고 합니다.높은 혈압에 좋은 sound식으로 제주비트를 먹어보면 어떨까요? 그럼 이강 포스팅에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