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슬라 모델X, 충돌사건 후 배터리 스파크 목격! 운전자 사망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4:20


    >


    테슬라는 2003년에 설립된 미국 자동차 회사입니다.다들 아시다시피 '전기차'만 만드는 회사로 유명하잖아요.모델S부터 최근 출시된 SUV 모델X까지 가장 강력한 전기자동차 제조사입니다.그러나 얼마 전 모델 X의 충격적인 사고 영상으로 테슬라는 위기에 처했습니다.


    >


    테슬라 차량을 구입하는 오덱은 테슬라 충전소의 슈퍼 차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다시 말해서 차를 구입하고 차저를 이용합니다 면·연료비는 0원 돈이 생기지 않슴니다.중 나쁘지 않고 라에는 현재 9개의 충전소가 설치되어 있으며 향후 19개의 충전소가 새로 설치되는, 장래 계획이다.차저 충전소는 30분 충전에는 다소리의 장소로 이동하는 것은 전혀 글 솜씨가 없이 이같이 뛰어난 기술을 보유한 테 술라가 왜? 위기에 처한 것일까.


    테슬라 사건 이후의 영상입니다.앞부분이 완전히 사라져 버린 충격적인 사건입니다.테슬라의 안전성에 대한 이런 얘기들이 다시 수면 위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


    저번 믹크에서 테슬라 차량이 중앙 분리대를 찌르는 글재주가 있다 그 충격으로 2차로까지 돌아가서 본인 갔습니다. 담장에 오는 차는 피할 수 없고, 테슬라 차와 문재가 일어났습니다. 잠시 후 테슬라 차량에 불꽃이 오르자 '폭발'했습니다.테슬라 운전자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습니다. 차량은 문재가 본인이라도 터지지는 않아요.많은 사람이나 차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정스토리의 충격입니다.


    >


    테슬라는 약 7,000개의 파 아니며 소닉 배터리 셀을 차량 바닥에 설치하여 사용합니다.감전의 우려와 화재의 위험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목격자 진술도 차량의 전 부하부에서 불꽃이 하나 튀었다고 진술했습니다. 정확한 연구가 필요하지만 테슬라에 대한 신뢰가 떨어지는 건 사실인 것 같아요.테슬라는 이 회사 그렇게 하고 따르고 주식의 27한 기준 8.2퍼센트 아니며 급락했습니다. 많은 전문의들은 최근 테슬라의 가장 큰 위기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


    사고 직후 테슬라 측은 사고 현장에 방문해 현장 조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그러나 사고에 대한 입장은 아직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악재가 겹치는 테슬라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시행착오를 참고 좀 더 본인이 될 수 있는 테슬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기술이 발전하는 것은 좋지만 모든 것은 안전이 뒷받침되어야 할 것 같아요.카우보이는 이러한 자동차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희 카우보이 플랫폼도 한번씩 방문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